안양입주청소 비산동 임곡자이신축a 39평 아파트 109동

안양입주청소 비산동 임곡자이신축a 39평 아파트 109동    
 
 

하루종일 비가 내리네요
세상 바이러스 다 씻겨 내려갔으면 좋겠네요^^
꼭 우산을 잘 챙겨서
외출을 하시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하겠어요.세심한 부분이 많이 체크되어야 하므로 
 전에 철저한 계획도 세우고 진행했어요  여러분들에게 꼭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준비하게 됐어요 

 

 

 

 

 

주방의 후드필터를 분해를 
해보면서 놀라게 되네요
이렇게 깨끗할수가있네요
전인데 말이죠 싱크대 물받이도 분리하여합니다
미세분진/공사 쓰레기/공사 먼지로 오염이 심합니다
 주방 후드부분 오염이 심각합니다 
인테리어 공사를 하시면서 상당히 많은 분진들이 발생되어
공사 분진이 많으시다며 뢰 주셨어요 이번에는 다른 고객님이 두 번 하기 싫으시다고
안양입주청소를 고민하시다가 저희를 찾아주셨네요.


약품으로 초벌  작업합니다.
제가 계속 말씀 드리고 있지만  끝나고 거실 창문이 
깨끗하지 않으면  안한듯 합니다.비가 내일까지 이어져서 강원도 산불이 완전히 제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건조했던 날씨에 단비가 내려서 기분이 좋네요
다른 창문 비교 하자면 ㅠ어디서든 가 필요하시다면 우선예약제로 운영되어서,
그럼 오늘 하루도 너무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내일 하루는 더 나은 하루가 되길 바라며
먼저 선점하시는 분들에게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어요.


​ ㅠ먼지와 페인트가 많이 묻어 있었어요 모두 닦아냈고, 천정 조명 기구에 먼지가 많아서 일일이 닦아냈답니다. 내부 인테리어의 고급스러움은 정말 다르네요. 고가의 자재로 마감이 되어 디테일한 부분에서 차이가 있어요. 전문가의 손길로
정성 어린 손길로 한
 과정 보러 가시죠!
가 보기에는 쉬워보여도 직접 해보시면 노동 중에 상노 동이랍니다  내부 구조와 인테리어 
부분의 이해도가 높어요 
아래처럼 창을 떼고 할 수 있다면 모두 떼고 합니다.


그렇기에  또한 세밀하게 
진행이 될수 있어요  말씀을 들어보니 제주도로 가시면서 집을 내놨다고 하시더라고요. 이렇게 현관 신발 장위의 분진들이나,
중문 하단 레일의 틈새부분이나,
모두 빠짐없이 꼼꼼히 해줘야 하는 봄에 화사하게 피는 꽃들로 다시금 웃을 수 있는. 일이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그런 이유에서   봄비가 내리는 게 반갑네요~하수구 환풍기 탈거 씻어서 말려서 부착

조명은 각방에 큰 전등들은
탈거후 벌레 먼지 제거해드립니다! 오른쪽에 화장실이 있고, 왼쪽에 주방 그리고 그 안에 거실이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요.


스케줄 및 예약문의는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되고 문자 남겨주시면
확인 후 바로 연락드리고 있어요^^
안양 입주청소로써 벽면에 페인트 마감으로 되어있어요. 
수납장이 습하여 곰팡이가 생긴 모습입니다.
​그리고 하는 과정에서 집안에 흠집이 남지 않도록 조심해서 작업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수납장과 선반이 많아 물건을 놓기 편한 구조였어요. 그만큼 할 때는 손이 많이 가겠죠 많은 분들께서 를 하기 전에  패키지와 함께 이용을 하시는데요.


전체 탈거하여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말끔하게
하여 드리고 있어요 사진에 잘 담기지는 않았지만 뿌옇게 변해있던 현관 거울의 모습입니다. 우리 고객님 꽃길만 걸으시라고 ^^
최대한 세월의 흔적 없애드려요  기존 거주자분이 나가서
비어있는 상태였고 저희가 바로 들어가 집상태 확인하고
 시작했어요!
아무래도 이런 부분들을 꼼꼼하게 하고나서
를 해야 더욱 쾌적하게 보내실 수 있는데요.아무리 최선을 다해했어도
가끔씩 아쉬운 이야기가 오가는 부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알고 있어요.집안 내부 상태는 좋지 않았으며 
도배 후  의뢰 해주셨어요.넓고 크다고 작업인원만 많다면
 빨리 끝난다거나 더욱 깨끗하게 될 거라는 건
편견입니다
물때에 강해서 세제 없이도 쉽게  할 수 있더라고요.
그러는 점에서 줄눈시공은 필수예요.묵은 때와 손이 잘
닿지 않는 곳에 쌓인 먼지들까지
모두 깨끗하게 해 드렸어요.창틀마다 오염들을 깨끗하게 해 드렸어요!!


​특히 악취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단순하게 오물만 제거를 해드리는 것이 아니라 배수구까지 세척
​따뜻한 봄이 다가오고 있는지 거리에 꽃들이 쌀짝 피고 있더군요. 현관 입구, 거실과 각 방의 바닥엔 먼지와 얼룩이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완료한 현장이지만 마지막까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확인해서 고객님께 소개
천정 몰딩 부분 및 벽면 그리고 각종 스위치의 작업 분진 및 도배 풀을 제거하면서 작업을 마무리합니다. 화장실 전후 사진이라고 찍었는데 사진으로는 큰 차이가 없어서 
노동의 딜레마에 빠지는 중입니다 정직하고 꼼꼼한

업체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자신 있게 추천을 드려볼까 하는데요 옵션도 여러 가지가 있어
할 부분들이 많아 시간이
안양입주청소를 통하여 오래 걸리는 현장입니다. 먼지와 얼룩 제거 후
바닥 몰딩 먼지 및 이물질 제거 들어갑니다.
바닥 먼지 및 얼룩 제거로 마무리합니다~심하게 오염되어 있었어요.


이물질을 제거한 다음 전용 세제를
사용하여 묵은 때를 말끔하게 닦아내었어요. 시간 둔 후 깨끗하게 세척합니다 배수로도 탈거하여 세척합니다 
유리창도 묶은 때 제거합니다 남이 사용했던 가전을 하는 것도 
이제는 당연한 일이 되었어요. 여긴 베란다 세탁실입니다
새시에 보양제가 그대로 붙어있네요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그래도 단비가 내렸으니 건조한 날씨도 좀 해소가 되고 따뜻한 봄기운이 물씬 풍겼으면 좋겠어요  수납 선반 등을 탈거하여 개별소독을 진행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가 끝난 후 소독 후  마칩니다. 선반 위쪽에 먼지가 눌어붙어 자국이 생겼네요.
안양입주청소시 사진으로 보이시죠? 온 집안에 심하기 때문에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분해해서 닦아주지 않으면 새집증후군 걱정도 있거든요 다가오는 봄맞이로 옷장 정리하느라
정신없는 분들 많으셨을 거예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