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청소업체 갈월동 도원동 썩은

용산구청소업체 갈월동 도원동 썩은



하루 한집을 원칙적으로 작업합니다만 두 집 작업도 예외적으로 진행합니다
추위가 끝나가는 듯하더니
다시 날씨가 급 한겨울이 돼버렸네요. 여러분이
의뢰해주신 그 곳은


세입자가 하실 때
 의뢰  
해주시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네요.

 


청정구역으로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드리겠네요!
출근길에 깜짝 놀랬네요.고객님께서는 주방 기름 떼 화장실 물 떼 걱정이 많으셨네요
창문은 물론 좁은 틈새의 창틀은 물론
방충망까지 먼지 하나 남기지 않고
전부 털어내야 한답니다! 따로 수리공사가 필요하진 않았고


인테리어도 딱히 하지는 않았던 터라 생활 흔적들이 많이 남아있던 곳이에요.
이러한 흔적들과 먼지는 물론,
용산구청소업체시 각종 이물질을 말끔하게 제거해드리기 위해
만 깔끔하게 하고 들어가면 됐었죠. 인터넷에는 수많은 들이 나오죠 ㅜㅜ​
여러분 이렇게 엄동설한의 날씨
그리고 폭발 하고 있는 확진자!​


저희에게는 유독 더 빠른 이유는
고객님의 의뢰를 받고 해결을 하다 보니
정말 시간이 정신 없이 흐르는 거 같아요!
어디서 예약을해야할지 고민되실 분들에게
저희를 소개해드립니다. 때문에 이렇게 유관상으로 확인한 후 사진 촬영을 한 뒤 
를 시작하게 됩니다! 이렇게 수납공간을 하나도 청`소 하더라도
서랍 및 선반의 전반적인 탈거가 완벽하게 진행 된 후에


작업이 이루어진답니다!건강을 위해 조금 더 움직이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준공 대비 관리가 잘 된 현장이라 
하는데 큰 문제는 없었네요
환기가 잘안되서 곰팡이 가 심각하게 피어 있어요 를 하기 전 하자가 있는지 전체적으로 확인을. 한 후를 하고 있어요
​그만큼 만족감을 느끼시고 너무 흡족하셔서 저희 또한 기분좋은 현장.  였답니다.


화장실 먼저 둘러 보았는데 전 주인께서 화장실서 흡연하신 흔적이 사진에서처럼 천장과 환풍기, 실리콘에 남아있네요~
운동! 강력 추천드립니다!
​를 하면서 생각지도 못한 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서 를 불러야 하는 부분도
조금 부담스럽더라고요  보통 와 의 경우


용산구청소업체는 신축 냐 혹은 구옥로 나뉘게 됩니다. 시작부터 이렇게 비교도 되지 않는 모습이
보이시나요!
 요즘 시국이 위생이나 건강에 
더욱 민감한 시기이다 보니 
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네요. 보통 사시면서 한 번도 뜯어보지 않으시죠?
이렇게 분리하면 살면서 계속 쌓인 습기로 인한 균과 때들이 잔뜩


저도 거이 오랜만에 보는 싱크대인데요
일반 아파트 싱크대와는 좀
다르죠?이번에 전체적으로 교체를 진행하게 되었고, 우선 수납공간부터 보실게요!
수납공간 내부에 먼지가 가득하여
어떠한 것이라도 수납을 할 수 없는 상태!
리모델링을 하다 보니 집안에 온통 
분진가루 투성이더라고요... 
​항상 말씀드리지만 수세미는 거친 수세미보다 부드러운 수세미를 준비해 주시는 게 좋네요.


로 공간을 말끔하게
만들어 드린 현장 사례에 관한 포스팅을
지금부터 시작해 보도록 할게요. 신축 아파트라고 완벽하게 깨끗하면 좋지만
각종 비산먼지와 공사 후 남은 자재 쓰레기가
현장에 남아 있어  는 필수 입니다
이제 막 시공이 되고나서 하자보수들을 점검하러 갔는데
생각보다 물때나 분진가루들이 엉망이더라고요. 인덕션은 가 쉽다는 장점이 있어요. 하지만 그만큼 더러워졌을 때 티도 많이 나기 때문에 더욱 에 신경 써야 해요. 어떻게 진행해야 하나 고민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저희 체크리스트에서도 꼼꼼하게 여러 들을 살펴보고 건식 전문 아이맙 장비와 에 필요한
도구를 하나도 빠짐없이 챙겨서 작업을 하게 되었어요 해주는 곳을 수소문해봤는데
열심히 찾아보다가 마음에 드는 곳을 발견했어요
바로 전화해서 이것저것 물어보고 예약 완료!!정말 많은 문의 전화가 와서
마감 또한 빨리 되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들뜬 마음을 가지게 되실 거예요.
하지만 신축 건물이라고 해서 따로
용산구청소업체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 아닌데요.아마 다른 사람들의 생활 흔적이


남아 있는 집에서 생활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비닐을 벗겨내고
달라붙은 먼지를 닦아내면
새 제품의 반짝거림이
확실하게 드러나게 됩니다
동생이랑 같이 하고 제가 차량도 빌려서
를 해보려고 했는데 하다보니 짐이 너무
많기도 하고 옮기기도 쉽지가 않았거든요.
​이 먼지들을 어떻게 를 해야 할까 생각했는데
 분들께서 구석구석 다 열어보시고 를 해주시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네요!창틀 오염이 심해 창틀 작업을 더욱 신경 써서 
진행해주신다고 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들었어요!! 단 반자 높이가 높네요, 눈대중으로 보이 족히 5M는 되어 보입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기뻐해 주셨겠죠?^^


그 기분 그대로 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어요~새집, 새 아파트를 하는 것인데요
첫가 이루어지는 아파트에서 하는 를 말합니다 보통 신축 아파트는 새로 지은 거라 깨끗할 것 같다고 생각 하지만 
각종 공사로 인한 공사 분진, 시멘트 가루, 미세먼지, 페인트 자국,
아직 남은 경기들도 같이 응원해주세요^^천장이나 벽면에는 공사 분진과 도배풀 자국이 남아 있는데 극세사 패드로는 분진을 흡착 를 하고 도용산구청소업체가 작업 시 베푼 매직 블록으로 얼룩을 꼼꼼하게 풀 자국을 제거를 해 줍니다. 베테랑 남직원과 함께 직접 작업한 내용을  전, 후 사진을 통해서 보실게요. 제자리로 돌아가면 안 되겠죠? 오늘 알려드릴 셀프케어 방법만 알아가셔도 큰 도움을 받아 가실 겁니다. 오늘 뭔가 날씨가 흐린 것 같아요.
​ 전체 거품 세척 진행해드리고 깨끗한 손걸레로 천장, 수납장 등등 꼼꼼하게 
 진행해드립니다.
어제 눈이 와서 그런가 그렇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